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자동차대출 오로톤 이용방법 정리

by 엉금엉그미 2020. 5. 29.

 오늘은 농협 자동차 대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구매 하고 싶은데 돈이 부족해 대출 알아보고 계신분들 아주 많습니다. 그래서 은행 마다 자동차 대출 상품 한개 이상씩은 보유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 자동차 대출 오토론 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농협 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 하며 직장을 다니는 분들이면 이율도 좀더 좋게해서 대출 을 받을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럼 상품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정식 대출상품 이름은 NH간편 오토론 입니다. 좋은점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능해서 굳이 은행까지 가서 얼굴 보는일 없이 비대면 전용 대출상품 입니다.  비대면 이다 보니 소득이 확실한 직장인 과 개인사업자 가 아니면 대출받기 힘든 상품 인데요 가능만 하면 기간은 10년, 한도는 최고1억 까지 나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자동차 대출 이기 때문에 자동차매매계약 체결한 사람만 가능하며 무조건 신차 이어야 합니다. 대상차량은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 2.5톤이하 짜리까지는 가능 하기 때문에 직장인보다 개인사업자 분들께서 더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금리 인데요 최저3.5~6% 까지 이며 신용등급 및 거래실적에 따라서 정해지는데 급여통장, 카드사용, 하나로고개 탑클래스(골드), 자동이체처리 등을 한다면 우대금리가 적용 되면서 좀더 낮아질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은 원금균등 분활상환 이며 필요서류는 운전면허증, 차량매매계약서, 기타 필요한 서류 (1600-2800)문의, 대출금을 상환하다가 목돈이 생겨 중도상환을 하게 되면 해약금은 고객이 물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대부분 자동차 대출은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

 

  



농협 자동차 대출 받아 조그마한 소형차 구매희망 하는 분이 있는데요 신용등급도 좋고 연체이력 없고 급여통장도 농협 입니다. 직장생활 2년차 이고요 이런분들은 당연히 자동차 대출 가능한데요 하지만 대출 경험이 없어서 신용등급 하락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데요 농협 자동차 대출 은 제1금융권으로 분류 되기 때문에 신용등급 하락 걱정 안해도 됩니다.
 


금리가 생각보다 높다고 생각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방편으로 신용대출 받아서 차량가격을 한번에 내고 대출금을 갚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경우는 차량가격 30~50% 정도는 갖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대출 상품이 다르게 책정 됩니다. 자동차 대출 한도가 신용대출 한도보다 크기 때문 인데요 같은 신용등급 조건으로 견적을 내면 대출한도가 다르게 나오는걸 알수 있습니다.

 

  

전세자금 대출 5000만원 있는 공무원 신차구매 하고 싶어 알아보는데 3000만원 대출 가능할까요?? 가능 할거라 생각됩니다. 전세자금대출은 대출중에서 외로 분류가 되는거며 나라에서 대출해 주는거기 때문입니다. 공무원이라는 직업과 신용등급에 별 이상이 없다면 가능 할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정확히 알고싶다면 견적을 받아봐야 겠죠??

 


농협 자동차 대출 쉽게 받을수 있나요?? 위에 조건을 충족시켰을때 쉽게 받을수 있다는게 함정 이긴 하지만 해당 되시는 분들, 알아보고 계신분들에게는 좋은 상품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발품을 팔면 팔수록 이자를 줄일수 있기에 열심히 꼼꼼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확인하기]

▼대출종류 및 싸게 이용하는 방법 정리

 

대출종류 및 싸게 이용하는 방법 정리

[똑똑한 사람들은 대출을 어떻게 받을까요?] 빚이 없는 가정은 거의 없습니다. 이 말은 우리 인생에서 대출은 필수라는 뜻입니다. 어차피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공부를 해서 ‘좋은 대출’을 이

newinformations.tistory.com

자동차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자동차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자동차담보대출이란? 자동차담보대출이란 담보대출의 종류 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차를 담보로 돈을 비리는 것을 말하죠. 특히 급전이 필요하거나, 신용대출로 충분히 돈을 마련하지 못하는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 상환방식 4가지 완벽 정리(원금균등,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거치기간)

 

대출 상환방식 4가지 완벽 정리(원금균등,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거치기간)

은행에서 돈을 빌릴 때 대출상환방식을 정해야 합니다. 대출상환방식은 빌린 돈을 갚아나가는 방식인데요. 이 대출방식을 잘 모르고 대출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대출상환방식은 중요합니다. 같

gamesmasters.tistory.com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총정리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총정리

신용등급은 중요합니다. 우리가 살면서 대출을 반드시 받기 때문입니다. 차를 사고, 집을 사고, 급한 돈을 마련할 때도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대출받을 때 신용등급이 어떻게 되냐에 따라 대�

gamesmasters.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자격조건 완벽 가이드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자격조건 완벽 가이드

금융소외계층은 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 없고, 신용카드도 발급받기 어렵습니다. 물론 2금융권 등에서 이자를 더 내면 돈을 빌릴 수 있지만, 더 좋은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금융소�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1. 주거래 은행 통상적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있다면 한도를 높여주거나, 금리를 깎아주는 우대 혜택을 줍니다. 협상도 가능합니다. 2. 담보대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담보대출��

gamesmaster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