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알아보기

by 엉금엉그미 2020. 5. 29.

카드를 쓰다보면 유효기간이 지나서, 혹은 잃어버려서 재발급 신청 하시잖아요~ 그럴때 저는 거의 쪽같은 카드로 재발급 하는것 같아요.  제가 쓰고 있는 국민은행체크카드재발급 말이예요. 국민은행은 신용카드도, 체크카드도 모두 제 맘에 쏙드는 혜택이 있고, 이용하기도 편해서 특히 혜택좋은 국민은행체크카드재발급은 뭐 따져보지도 않고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국민은행체크카드재발급 하는 카드는 어떤 카드들인지 잠깐 소개 해 드릴께요~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 10% 청구할인 해 주고, 이동통신요금 2,500원 환급할인, CGV 영화 35% 환급할인 해 주는 체크카드예요. 그리고 아웃백과 빕스, 스타벅스에서 20% 환급할인, GS25편의점에서 5%, 교보문고에서도 5% 환급할인 해 주고, 금융수수료 면제 서비스 혜택도 있어요.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알아보기

 

최근 체크카드 IC 칩이 고장 나서 결제할 때도 불편하고 ATM에서도 돈이 뽑히지 않는 상황이 발생해서 매우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재발급을 받았습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후 상단에 있는 빨간 네모 박스 부분 카드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2014년 8월 5일부터 은행/카드 홈페이지 자동 로그인 중단으로 카드 서비스는 KB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별도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창이 뜨는데 확인을 눌러주고 다음으로 넘어가 주세요.

 

 

카드 홈페이지 ID 로그인이나 공인인증서 로그인후 상단 왼편에 있는 My KB 클릭후 오른편에 있는 카드관리 항목을 클릭하여 주세요.

 

 

그럼 해당 페이지가 조회되게 되는데요. 여기서 가장 먼저 재발급 받으실 카드 선택후 아래쪽에 있는 재발급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본인확인 부분중 휴대폰 번호와 신분증 정보를 선택하신후 문항에 맞게 채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 본인 인증방법 선택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상담전화 동의는 선택이라 굳이 안 해주셔도 됩니다.

 

 

이후 카드선택을 하게 되는데요. 신청 유형 선택후 카드 선택을 하시고 다음 버튼을 누르셔서 다음으로 계속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도 해당 문항들을 모두 채워 주신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이후 약관 동의를 하면 재발급 신청이 완료되게 됩니다. 국민은행 재발급 체크카드가 오기만을 기다리면 되죠. 저 같은 경우에는 본인 수령 불가라 대리수령 가능을 체크하고 신청하였습니다.

 

댓글